Great 280+ #천대광 recommendations



대광이오빠.. 넘 카와이..진짜 잘생겼어..또 갈래ㅠㅠ #천대광 #피잔 #pizzan

대광이오빠.. 넘 카와이..진짜 잘생겼어..또 갈래ㅠㅠ #천대광 #피잔 #pizzan

내남친이면 좋겠다🙄❤️
.
.
.
.
.
.
.
.
.
#천대광 #좋아요 #쿠쿠크루

내남친이면 좋겠다🙄❤️ . . . . . . . . . #천대광 #좋아요 #쿠쿠크루

어제 다이아 직원분들에게
하루 휴가-☆ 를 만들어주신 대광님 ㅋㅋ
진짜 영상볼때마다 상남자 핑크레시피 최고! ㅋㅋ -

@cuckoocrew
#천대광 님 #쿠쿠크루

어제 다이아 직원분들에게 하루 휴가-☆ 를 만들어주신 대광님 ㅋㅋ 진짜 영상볼때마다 상남자 핑크레시피 최고! ㅋㅋ - @cuckoocrew #천대광#쿠쿠크루

#1218 #slefie
싱기해 연예인이 오는 것보다 더 싱기루
#쿠쿠크루 #천대광 #셀카

#1218 #slefie 싱기해 연예인이 오는 것보다 더 싱기루 #쿠쿠크루 #천대광 #셀카

.
오랫만👋 방가운사람들😎
아 동훈아 세로로도 좀 찍으라구..👊
.
#유쾌한사람들 
#천대광 #신동훈 #민기 #채희선

. 오랫만👋 방가운사람들😎 아 동훈아 세로로도 좀 찍으라구..👊 . #유쾌한사람들 #천대광 #신동훈 #민기 #채희선

어제자 킬베로스 이벤트(대광이형과의 만남ㅎ) + 가이던스 찬양팀 회식!!!
#킬베로스 #pizzan #천대광 #가이던스찬양팀 #수사뷔페

어제자 킬베로스 이벤트(대광이형과의 만남ㅎ) + 가이던스 찬양팀 회식!!! #킬베로스 #pizzan #천대광 #가이던스찬양팀 #수사뷔페

내남친이면 좋겠다🙄❤️
.
.
.
.
.
.
.
.
.
#천대광 #좋아요 #쿠쿠크루

내남친이면 좋겠다🙄❤️ . . . . . . . . . #천대광 #좋아요 #쿠쿠크루

배부르댜아아아아아아
.
.
.
.
.
.
#쿠쿠크루 #천대광 옵하가 운영하시는 #피쟌 🍕❤️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 보고싶었습다🙄❤️
내 이상형...❤️
#좋아요 #안산 #중앙동  #먹스타그램

배부르댜아아아아아아 . . . . . . #쿠쿠크루 #천대광 옵하가 운영하시는 #피쟌 🍕❤️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 보고싶었습다🙄❤️ 내 이상형...❤️ #좋아요 #안산 #중앙동 #먹스타그램

오늘은 너다 신동훈님과 천대광님이 제작한 수능 대신리뷰 동영상에 수능 당일날의 내가 찍혔다ㅋㅋㅋㅋㅋ너무 웃겨ㅋㅋㅋ큐ㅠㅠ 저때 완전 정신없어서 인사 못드렸지만 대광이형 짱 좋아해요,,,대광님 보려고 피잔도 갔는걸요ㅠㅠ팬입니다요!! 사랑해여😍
.
.
#대신리뷰#수능#신동훈#천대광#엿#감사했어요#❤

오늘은 너다 신동훈님과 천대광님이 제작한 수능 대신리뷰 동영상에 수능 당일날의 내가 찍혔다ㅋㅋㅋㅋㅋ너무 웃겨ㅋㅋㅋ큐ㅠㅠ 저때 완전 정신없어서 인사 못드렸지만 대광이형 짱 좋아해요,,,대광님 보려고 피잔도 갔는걸요ㅠㅠ팬입니다요!! 사랑해여😍 . . #대신리뷰#수능#신동훈#천대광#엿#감사했어요#❤

ㅠㅠㅠㅠㅠㅠ하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광♡동훈 
#신동훈#딕헌터#대신리뷰#천대광

ㅠㅠㅠㅠㅠㅠ하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광♡동훈 #신동훈#딕헌터#대신리뷰#천대광

세상 제일가는 코피메이커_마성의 #천대광

세상 제일가는 코피메이커_마성의 #천대광

빔으로 보는 유튜브
내가좋아하는 신동훈과 천대광의 대신리뷰
소주 vs 맥주 존잼🤠

#대신리뷰#신동훈#천대광#youtube

빔으로 보는 유튜브 내가좋아하는 신동훈과 천대광의 대신리뷰 소주 vs 맥주 존잼🤠 #대신리뷰#신동훈#천대광#youtube

#천대광 작가

#천대광 작가

#천대광 작가

#천대광 작가

늦었지만 Vㅔ리러키데이 
남상인형님과

늦었지만 Vㅔ리러키데이 남상인형님과

엉엉 동훈찌랑 대광찌랑 술사줄게컨텐츠를 같이 찍었습니다 진짜 너무 멋있었던 두분..정말 팬이예요 사랑합니다 ㅠㅠㅠㅠㅠ두분다 넘나 좋아요..아 근데 제가 너무 흥분한 나머지 동훈오빠께 말실수를 한거같습니다...이름을 그냥부른거같아요...정말 죄송합니다 엉엉
#신동훈 #천대광 #대신리뷰 #딕헌터 #dickhunter #욕망의먹방 #술사줄게 #다이아티비

엉엉 동훈찌랑 대광찌랑 술사줄게컨텐츠를 같이 찍었습니다 진짜 너무 멋있었던 두분..정말 팬이예요 사랑합니다 ㅠㅠㅠㅠㅠ두분다 넘나 좋아요..아 근데 제가 너무 흥분한 나머지 동훈오빠께 말실수를 한거같습니다...이름을 그냥부른거같아요...정말 죄송합니다 엉엉 #신동훈 #천대광 #대신리뷰 #딕헌터 #dickhunter #욕망의먹방 #술사줄게 #다이아티비

동훈이형 대광이형 즐거웠어요 :)
-
제가 참여한 영상은 1월 즈음에 업로드된다고 해요! 
#신동훈 #천대광 #술사줄게

동훈이형 대광이형 즐거웠어요 :) - 제가 참여한 영상은 1월 즈음에 업로드된다고 해요! #신동훈 #천대광 #술사줄게

어제자 킬베로스 이벤트(대광이형과의 만남ㅎ) + 가이던스 찬양팀 회식!!!
#킬베로스 #pizzan #천대광 #가이던스찬양팀 #수사뷔페

어제자 킬베로스 이벤트(대광이형과의 만남ㅎ) + 가이던스 찬양팀 회식!!! #킬베로스 #pizzan #천대광 #가이던스찬양팀 #수사뷔페

<킬베로스X피잔>
너무너무 예쁘고 킬베로스 실물영접 따흐흑 사랑해요 짱잘생겼어요 한정판 티셔츠도 너무 최고예요,,,👍 제주도에 있는 언니랑 페이스톡 해주신 남상인님 감사해요ㅠㅠ 혜정이 성덕만들기 프로젝트 대성공🎉
.
.
#피잔#pizzan#헬퍼#킬베로스#killberos#천대광#남상인#Vㅔ리럭키데이#러키박스#개이득#피자#감튀#너무#맛있어요#다음엔#스파게티

<킬베로스X피잔> 너무너무 예쁘고 킬베로스 실물영접 따흐흑 사랑해요 짱잘생겼어요 한정판 티셔츠도 너무 최고예요,,,👍 제주도에 있는 언니랑 페이스톡 해주신 남상인님 감사해요ㅠㅠ 혜정이 성덕만들기 프로젝트 대성공🎉 . . #피잔#pizzan#헬퍼#킬베로스#killberos#천대광#남상인#Vㅔ리럭키데이#러키박스#개이득#피자#감튀#너무#맛있어요#다음엔#스파게티

아 민수정 취향 웃음코드 저격하는 명사수 영상들만 있엌ㅋㅋㅋㅋ걍 재미 이랏샤이마세임ㅠㅠㅠㅠㅠ엉엉ㅇ
의식의 흐름 도라이들 천대광 신동훈 짱먹어 내 동족들 짱먹어

아 민수정 취향 웃음코드 저격하는 명사수 영상들만 있엌ㅋㅋㅋㅋ걍 재미 이랏샤이마세임ㅠㅠㅠㅠㅠ엉엉ㅇ 의식의 흐름 도라이들 천대광 신동훈 짱먹어 내 동족들 짱먹어

대광 올드맨...도와줘요... #천대광  #전갈자리오형반생머리

대광 올드맨...도와줘요... #천대광 #전갈자리오형반생머리

이새낀 내 동생새끼가 분명한데
확실히 또라이는 맞는듯하다
수윀보소... @vinsantpark95st .
.
.
#스윀 #swag #또라이 #간지 #내동생 #힙합전사 #모쏠 #a-da #신동훈 #천대광 #어휴 #보고싶다 
#사랑한다 #병신아

이새낀 내 동생새끼가 분명한데 확실히 또라이는 맞는듯하다 수윀보소... @vinsantpark95st . . . #스윀 #swag #또라이 #간지 #내동생 #힙합전사 #모쏠 #a-da #신동훈 #천대광 #어휴 #보고싶다 #사랑한다 #병신아

#유튜브 촬영했어요✌🏻 어렸을때 치고박고 싸웠던 둘째오빠랑 
이제는 화해하고싶다 주제로 !  사실은  친..해요...는 뻥 😉
실물이 훨씬 잘생겼고 친절하셔서 좋은추억남기고갑니다💜 나는 성공한 덕후다✌🏻 .
.
.
.
#다이아티비 #cjentertainment #신동훈 #딕헌터 #천대광 #오늘은너다 #술사줄게 #남매

#유튜브 촬영했어요✌🏻 어렸을때 치고박고 싸웠던 둘째오빠랑 이제는 화해하고싶다 주제로 ! 사실은 친..해요...는 뻥 😉 실물이 훨씬 잘생겼고 친절하셔서 좋은추억남기고갑니다💜 나는 성공한 덕후다✌🏻 . . . . #다이아티비 #cjentertainment #신동훈 #딕헌터 #천대광 #오늘은너다 #술사줄게 #남매

씻고 독서실 가야겠다.
아니 그냥 잘까
이건 뭐
최소 #잠만보
#대신리뷰 #리뷰요정 #신동훈 #리뷰천사 #천대광

씻고 독서실 가야겠다. 아니 그냥 잘까 이건 뭐 최소 #잠만보 #대신리뷰 #리뷰요정 #신동훈 #리뷰천사 #천대광

하..나의 토르....퓨ㅠㅠ
내 취향 어떡해 ㅠㅠㅠㅠㅠㅠ털보아저씨가 좋다니 ㅠㅜㅠㅠㅜ
목소리도 좋고 존댓말하는 것도 좋다.... 술 못 마시는 것도 좋다(?)
#천대광 #whatthefun

하..나의 토르....퓨ㅠㅠ 내 취향 어떡해 ㅠㅠㅠㅠㅠㅠ털보아저씨가 좋다니 ㅠㅜㅠㅠㅜ 목소리도 좋고 존댓말하는 것도 좋다.... 술 못 마시는 것도 좋다(?) #천대광 #whatthefun

금요일 성필이 생일에
욕망의 라이언을 탐식한 후

토요일에 집가는 길에
욕망왕 Dick Hunter님 영접

카톡하느라 못보다가
신동훈 닮은 사람이 눈알을 돌리고있길래
쳐다봤는데
팔 깁스한거 보고
👈👈😉 헤헷 조용히 사진허락 받고 찰칵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옆엔 대광이 형님이셨다고 한다..
이분들 온몸을 킬베로스로 뒤덮으심

#딕헌터#dickhunter#신동훈#천대광#구독#라이언#베스킨라빈스
@dick.ht

금요일 성필이 생일에 욕망의 라이언을 탐식한 후 토요일에 집가는 길에 욕망왕 Dick Hunter님 영접 카톡하느라 못보다가 신동훈 닮은 사람이 눈알을 돌리고있길래 쳐다봤는데 팔 깁스한거 보고 👈👈😉 헤헷 조용히 사진허락 받고 찰칵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옆엔 대광이 형님이셨다고 한다.. 이분들 온몸을 킬베로스로 뒤덮으심 #딕헌터#dickhunter#신동훈#천대광#구독#라이언#베스킨라빈스 @dick.ht

[ 천대광 작가 X 후즈살롱 X 빅이슈코리아
= 2017 공사구간 프로젝트 ] '2017 공사구간 프로젝트 - 공사구간 파빌리온'은 서울시 공공미술 프로젝트 <서울은 미술관> 일환으로 서울디자인재단의 '공유도시 공공미술 아트플랜' 에 선정되어 진행되었습니다. '공사구간 파빌리온'은 서울혁신파크 내 빅이슈 같이가게와 금자동이 사이에 설치 되어 있으며 금일(10월 14일) 은평맘톡톡의 플리마켓과 오프닝 공연을 시작으로 시민들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오프닝 공연은 1부 은평주민의 공연으로 청각장애인 스트릿 댄스 솔로 공연, 2부 공연은 봄날밴드(빅이슈 판매원으로 이루어진 홈리스 밴드) X '사회적기업 드림트리빌리지'의 젊은 아트스트의 공연으로 그 막을 열었습니다.

내일(15일) 있을 '비건 페스티벌'에는 참가자들의 쉼터로 활용됩니다. 
또한 19일에는 ‘혜화 대학로 소나무숲길’로 이동하여 기존 제작 형태에서 변화되어 설치되며, 21일에는 '공사구간 프로그램'으로 파빌리온 안에서의 야외 결혼식 행사가 개최 될 예정입니다.

특히나 이 프로젝트는 빅이슈코리아에서 주관하는 홈리스월드컵 OB멤버 중 일부가 천대광 작가의 '공사구간 파빌리온' 작품에 제작과 설치 전 과정에 참여하도록 돕고 있어 그 의의를 더하고 있습니다. 
쾌청한 가을날에 사회에 좋은 영향력을 발휘하고자 만들어진 아트작품을 방문하여 감상해보시면 어떨까요?

#빅이슈 #천대광 #후즈살롱 #2017공사구간프로젝트 #짓다 #서울디자인재단 #파빌리온 #플리마켓 #은평맘톡톡 #비건페스티벌 #야외결혼식 #2017공유도시공공미술아트플랜

[ 천대광 작가 X 후즈살롱 X 빅이슈코리아 = 2017 공사구간 프로젝트 ] '2017 공사구간 프로젝트 - 공사구간 파빌리온'은 서울시 공공미술 프로젝트 <서울은 미술관> 일환으로 서울디자인재단의 '공유도시 공공미술 아트플랜' 에 선정되어 진행되었습니다. '공사구간 파빌리온'은 서울혁신파크 내 빅이슈 같이가게와 금자동이 사이에 설치 되어 있으며 금일(10월 14일) 은평맘톡톡의 플리마켓과 오프닝 공연을 시작으로 시민들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오프닝 공연은 1부 은평주민의 공연으로 청각장애인 스트릿 댄스 솔로 공연, 2부 공연은 봄날밴드(빅이슈 판매원으로 이루어진 홈리스 밴드) X '사회적기업 드림트리빌리지'의 젊은 아트스트의 공연으로 그 막을 열었습니다. 내일(15일) 있을 '비건 페스티벌'에는 참가자들의 쉼터로 활용됩니다. 또한 19일에는 ‘혜화 대학로 소나무숲길’로 이동하여 기존 제작 형태에서 변화되어 설치되며, 21일에는 '공사구간 프로그램'으로 파빌리온 안에서의 야외 결혼식 행사가 개최 될 예정입니다. 특히나 이 프로젝트는 빅이슈코리아에서 주관하는 홈리스월드컵 OB멤버 중 일부가 천대광 작가의 '공사구간 파빌리온' 작품에 제작과 설치 전 과정에 참여하도록 돕고 있어 그 의의를 더하고 있습니다. 쾌청한 가을날에 사회에 좋은 영향력을 발휘하고자 만들어진 아트작품을 방문하여 감상해보시면 어떨까요? #빅이슈 #천대광 #후즈살롱 #2017공사구간프로젝트 #짓다 #서울디자인재단 #파빌리온 #플리마켓 #은평맘톡톡 #비건페스티벌 #야외결혼식 #2017공유도시공공미술아트플랜

대광이오빠.. 넘 카와이..진짜 잘생겼어..또 갈래ㅠㅠ #천대광 #피잔 #pizzan

대광이오빠.. 넘 카와이..진짜 잘생겼어..또 갈래ㅠㅠ #천대광 #피잔 #pizzan

회사에 유선호왔다그래서 구경하고있었는데 뜻밖의 OH OH 대광이형 OH OH ❣️ 사진찍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
#천대광 #대광이형 #cjenm #diatv #오늘은너다 #whatthefun

회사에 유선호왔다그래서 구경하고있었는데 뜻밖의 OH OH 대광이형 OH OH ❣️ 사진찍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 #천대광 #대광이형 #cjenm #diatv #오늘은너다 #whatthefun

내사랑 떵그니랑 다빈이랑 ❣️
동훈찌 대광형 실물 쵝오 .. 👍🏻
.
.
.
#그레비티 #먹태 #맥주 #남자친구 
#신동훈 #천대광 #실물파 #재간둥이 😇

내사랑 떵그니랑 다빈이랑 ❣️ 동훈찌 대광형 실물 쵝오 .. 👍🏻 . . . #그레비티 #먹태 #맥주 #남자친구 #신동훈 #천대광 #실물파 #재간둥이 😇

___
드디어 찍는 인생네컷 곱창에는 소맥 피자에는 맥주👍
쿠쿠크루 천대광이 하는 피자집 존맛🍕 #안산#중앙동#오랜만#7년친구#8년친구#중학교동창#인생네컷#쿠쿠크루#천대광#피잔#PIZZAN#피맥#곱창에소맥

___ 드디어 찍는 인생네컷 곱창에는 소맥 피자에는 맥주👍 쿠쿠크루 천대광이 하는 피자집 존맛🍕 #안산#중앙동#오랜만#7년친구#8년친구#중학교동창#인생네컷#쿠쿠크루#천대광#피잔#PIZZAN#피맥#곱창에소맥

ㅋㅋㅋㅋ내 고등학교 시절 닮은 꼴ㅋㅋ
교정하고나서 안 닮아졌지만ㅎㅎ
드디어 만났다ㅋㅋㅋㅋ
흥해라 신동훈👍
같이 안티팬으로 나오신 분
꼭 나중에 배우 되셔서 동훈씨 연락 먼저 읽씹하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
.
.
.
#술사줄게 #오늘은너다 #신동훈 #천대광 #안티팬 #대광오빠는블로그에올려야짛ㅎㅎ😁히히히힣 #백지장

ㅋㅋㅋㅋ내 고등학교 시절 닮은 꼴ㅋㅋ 교정하고나서 안 닮아졌지만ㅎㅎ 드디어 만났다ㅋㅋㅋㅋ 흥해라 신동훈👍 같이 안티팬으로 나오신 분 꼭 나중에 배우 되셔서 동훈씨 연락 먼저 읽씹하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 . . . #술사줄게 #오늘은너다 #신동훈 #천대광 #안티팬 #대광오빠는블로그에올려야짛ㅎㅎ😁히히히힣 #백지장


피잔 조각피자와 맥주 분위기도 개쩔탱 쿠쿠크루 천대광씨도 만남 졸라 신기 #중앙동 #피잔 #피맥 #천대광 #착해보임 #먹스타그램 #푸드스타그램 #pizzan #beer

피잔 조각피자와 맥주 분위기도 개쩔탱 쿠쿠크루 천대광씨도 만남 졸라 신기 #중앙동 #피잔 #피맥 #천대광 #착해보임 #먹스타그램 #푸드스타그램 #pizzan #beer

천대광 X 신동훈 
요새 가장 혁신적인 듀오

천대광 X 신동훈 요새 가장 혁신적인 듀오

#천대광 님의 피자 말고 타잔 말고 #피잔 사라다도 주심  #맛있음  사진찍으려 했는데 비슷하게 턱수염 기른 사람들이랑 사라짐 ㅠㅠ #신동훈  #실물미남  #돌아이  #생각보다얌전하네 또가야지 훈훈한 털보네 피잔 #친절

#천대광 님의 피자 말고 타잔 말고 #피잔 사라다도 주심 #맛있음 사진찍으려 했는데 비슷하게 턱수염 기른 사람들이랑 사라짐 ㅠㅠ #신동훈 #실물미남 #돌아이 #생각보다얌전하네 또가야지 훈훈한 털보네 피잔 #친절

형님들 너무 잘 생기시고 너무 착하시다 #쿠쿠크루 #신동훈 #천대광 #중앙동 #수염_너무신기해

형님들 너무 잘 생기시고 너무 착하시다 #쿠쿠크루 #신동훈 #천대광 #중앙동 #수염_너무신기해

tvN에는 알쓸신잡이 있다면 유튜브에는 대신리뷰가 있다. 심지어 나름 쓸모도 있다! 이번에는 랜섬웨어를 대신 리뷰해보았습니다. 다들 보시고 랜섬웨어 예방하세요. 유튜브에서 #대신리뷰 검색 고고. #천대광 #신동훈 #오늘은너다

tvN에는 알쓸신잡이 있다면 유튜브에는 대신리뷰가 있다. 심지어 나름 쓸모도 있다! 이번에는 랜섬웨어를 대신 리뷰해보았습니다. 다들 보시고 랜섬웨어 예방하세요. 유튜브에서 #대신리뷰 검색 고고. #천대광 #신동훈 #오늘은너다

Shares by their users pictures
logo

We provide you with quality graphics with email services in the context of daily, weekly and monthly reports in the context of statistical data categories.

Contact with us

© 2017 Piceland. This product uses the Instagram API v1 but is not endorsed or certified by Instagram. All logos and trademarks displayed on this application are property of Instagram.